더운 여름철 창문을 열고 환기 시키는 횟수가 늘면서 집에 먼지며, 머리카락등이 뭉쳐서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지금껏 끈끈이 태이프로 머리카락과 테이블위의 먼지등을 제거하며 살았는데 이제는 청소기를 구입할때 온것 같아 청소기를 구매를 위해 이싸이트 저싸이트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청소기는 일단 잘빨아들여야 하고 나처럼 게으른 사람이 사용하기 편하게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생각으로 폭풍검색에 돌입했지만, 이 둘을 만족하는 청소기는 정말 비싼 청소기라 구매 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그 비싼 청소기의 디자인은 그 어떤 다른 청소기도 눈에 들어오지 않을 정도의 감탄사와......고가의 금액....가격대비 효율성을 중시하는 나는 또다시 저울질하기 시작했다. 한동안 그렇게 저울질만 몇일째 내가 자주 사용하는 카드사에서 이메일이 한통 날라왔는데 그안에는 내가 어디서 본것같은 청소기 그림이 있었다. 가격은 매우 착하게...... 그렇게 해서 바로 미켈란젤로 싸이클론 청소기 ARO-400S를 구입하게 되었다.

 

대충 미켈란젤로 나만 몰랐던 유명한 브랜드였나?... 뭐 어쨌든 내가 실용성과 합리성, 그리고 가격젹인 효율성까지 이 모든것을 갖춘 브랜드인것 같다.

미켈란젤로 싸이클론 청소기의 색상은 레드와 퍼플색 이 두가지만 존재하며, 구성품과 가격도 약간은 틀리다. 그러나, 난 빨강보다는 이 색상이 더 좋을것 같아 퍼플로 구입했다. (퍼플이 약간 비싸지만, 내가구입한 싸이트는 가격이 똑같다.) 레드칼라의 경우 모델명 ARO-400M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내가 구입한 청소기는 모델명 ARO-400S의 퍼플색상의 핸디형 청소기이다. 마치 그 유명한 제품과 동일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정말 사용하기 매우 편하다. 그러나, 이 제품은 무선이 아닌 유선상품이다. (선길이가 4M로 넉넉한 길이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코드를 꼽아서 청소를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유선상품이기 때문에 흡입력이 강하다는 장점도 있다.

 장점으로는 일단, 2KG정도의 적당한 무게와 강력한 흡입력, 먼지통의 분리가 편하여 청소의 마무리 또한, 간편하게 해결할 수있다. 이 제품은 유선의 장점과 무선의 장점만을 교묘히 결합하여 어디든 청소가 가능하게 하였다. 또한, 애완동물 키우시는 분들 청소기의 바람배출구가 보통 하단을 향해서 털들이 날라 청소기를 사용하면 털이 날려서 보통은 그냥 롤링테이프로 털을 제거하고 있지만, 이 제품은 애완동물 키우는 집에 최적화 되어 있다. (골든리트리버를 키우는 우리집 또한 털의 흡입부터 먼지통에서의 간편한 제거까지 더이상 털이 문제가 되지 않는다.)



  이렇게 다양한 구성품까지 함께 온다. 청소장소에 따라 골라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을 사용한 후 너무 만족하여 부모님과 이모님께 선물하였다. 두분 다 100% 만족!!!


 마지막으로 미켈란젤로 싸이클론 청소기의 단점으로, 유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청소기 선이 짧은편(4M)이라 큰집에선 사용이 힘들수 있다. 또한, 청소기의 SIZE에 비해 소리가 생각보다 매우크다. 머 청소를 한밤중에 하거나, 우리집이 그리 크지 않으니 이 단점들은 나에겐 크게 단점이 될 수 없지만, 영유아가 있는 집등에서는 충분히 고려한 후 구입해야 할것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