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온난화때문인지 갈수록 더워지는 여름... 각종 뉴스매체에서는 폭염경보와 폭염주의보가 발령되었다고 하고, 복층인데 에어컨은 아랫층에 있고...출근은 해야하고..... 할 수 없이 침대를 버리고 바닥에서 자는 내 신세..ㅎㅎ 이럴때 필요한건 뭐?? 에어써큘레이터!!!!


일단, 예전에 사용해봤던 보네이도는 불편해서 패스(좌우로 움직여 지지도 않고 상하로만 움직이는....) 그래서 또 난 열심히 폭풍검색......

헛,,, 요즘은 국산제품이 더 잘나온다...상하 좌우 회전도 가능하고 가격도 착하다.

인터넷으로 가격대와 제품들을 검색하고 너무 더워 시간이 없는 난 마트로 출동!!!! 보국 에어써큘레이터를 구매했다.

 

마트에서는 제법 큰것 같았는데 막상 집에 들고오니 생각보다 많이 작다. 이게 과연 시원할까.... 바람을 많이 멀리 보내줄수 있을까? 나 복층인데.... 이거 위층까지 안오면 나 못자는데.... 이런 걱정으로 작동을 해보았다. 일단, 바람은 4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 2단계에서 작동된다. 오...이놈 시원하고 바람을 멀리까지 보낸다... 내 걱정은 기우였다. 작다고 약한것이 아니다.

 무선 리모컨으로 윗층에서도 아랫층에 있는 써큘레이터를 내 맘대로 조작이 가능하다...이 녀석 편한걸.. 거기에 선풍기처럼 1~4시간까지 예약설정도 가능하며, 상하로는 90도까지 좌우로는 60도까지 회전이 가능하다. 물론 리모컨으로....허 물건이다... 그런데 선이 짧다.. (대략 1M) 요즘은 원가를 줄이기 위해서 다들 선길이를 줄이나..아니면 내가 사는 물건들만 선들이 유독 짧은걸까...ㅎㅎ 하여간..구매하실분들은 이점 고려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