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차 큰거!!

내 아이가 말하는 경찰차 큰거 :  본명은 포드 익스플로러 폴리스 전동카 이다

가격은 인터넷가격이 현재 480,000원이고 전동차이다. 가격대비 좋은차는 아니다.

충전시간은 7~8시간 완충이며, 밧데리는 사용하는 조건에 따라 1~2시간이다. AUX단자와 USB 있어 노래를 차에서 들을 있으며, 핸들에는 크랙션이 버튼이 있다.


조명 버튼이 있어 경찰차 조명이 들어옴, 속도는 3단계로 되어 있다. (가장 느린 모드라고 해도 생각보다는 빠르다.) 리모컨 모드시 아이가 임의로 자동차를 움직일 없다. 서울권에서 만들어진 자동차가 아니라 A/S 부산으로 다시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전동차 크기는 상당히 크며, 일반 중형차 뒷자석에는 실리지 않는다. 

양쪽문이 열리지만 문을 걸수 있는 잠금장치는 플라스틱으로 걸어주는 형식으로 불안하다.

( 많이 뻑뻑해서 우리아이의 경우 혼자 하기 힘들어 한다.)

 

차량이 플라스틱이다 보니 생각보다 느슨하다는 느낌이 있다.  대충만든 느낌이라는 생각을 떨춰버릴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에게는 마이크 기능과 블루투스는 아니지만 AUX단자 USB단자가 존재하여 아이가 좋아하는 노래는 충분히 들려줄 있다. 좌석 또한 아이가 혼자앉기에 넉넉해서 좀더 크더라도 문제 없을 같다.  또한, 무료튜닝으로 경찰차처럼 경광등이 들어오지만, 아이들 시력을 손상시킨다는 문제가 있어 추천하지 않는다.


바운스기능이 있어 차량이 멈춘상태에서 기능을 선택하면 마트등 오백원넣구 타는 폴리카등처럼 비슷한 기능을 한다. (어린아이들에게 좋다...) 그리고, 핸드캐리어 기능이 있어 야외에서 끌고 다니기 나쁘지 않다.


가격대비 성능으로 보자면 비슷한 가격대에 BMW I8모델이 리모컨기능이나, 블루투스기능등 좋지만 우리아이는 경찰차를 좋아하여 어쩔 없었다. (자기가 원하는 제품이 아니면 사지 않는다....;;)

 혹시라도 구매하시려면 차의 크기가 일반자동차보다 많이 커서 중형세단에 들어가지 않는다. (SUV추천) 알려지지 않아서  A/S문제가 많이 걱정되고, 리모컨사양도 요즘나오는 사양에 비해 구사양이라 마음에 걸린다. (참고로 완성품이 오는 것이 아니다. 드라이버를 이용한 약간의 조립이 필요하다.)

 

 

 


+ Recent posts